
인천항만공사(IPA)는 인천신항 1-2단계 컨테이너부두 운영사 선정 모집 재공고를 29일부터 5월 9일까지 11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.
이번이 다섯번째 입찰로, IPA는 이번에도 유찰될 경우 수의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.
임대료, 사업범위 등 재공고의 세부조건은 기존 공고와 동일하며, 사업설명회와 서면질의는 진행하지 않는다.
이번에 진행하는 두 번째 재공고는 11일간 상시 입찰접수를 받는다.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접수장소와 접수가능시간을 숙지해 입찰참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.
접수장소는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63 IBS타워 34층 프로젝트룸 #1이며, 접수가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.
자세한 공고 내용은 IPA 홈페이지(정보공개-입찰정보-항만 입찰정보 안내) 또는 온비드(www.onbid.co.kr)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IPA는 인천신항 1-2단계 컨테이너부두 운영사 선정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없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즉시 추진한다고 밝혔다.
수의계약 접수기간 동안 수의계약 의향서 및 가격제안서를 제출받고 최고 임대료 제안자의 사업계획서를 평가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.
수의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재공고 유찰시 공사 홈페이지와 온비드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.